'미스터트롯', 스페셜 갈라쇼 개최 전격 확정...1대 트롯맨-결승 진출진-화제 출연자 총출동
'미스터트롯', 스페셜 갈라쇼 개최 전격 확정...1대 트롯맨-결승 진출진-화제 출연자 총출동
  • 승인 2020.02.2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갈라쇼/사진=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 갈라쇼/사진=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들과 콜라보로 꾸리는 '스페셜 갈라' 개최를 확정했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지난 7회 방송분을 통해 전국 시청률 28.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 측이 시청자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 1대 트롯맨과 결승 진출진, 그리고 화제의 참가자가 총출동한 ‘스페셜 갈라쇼’를 펼치며 또 한 번 역대급 트로트쇼를 탄생시킨다.

더욱이 이번 ‘스페셜 갈라쇼’에는 김연자,백지영,홍진영,린,치타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디바들이 전격 출격할 뿐 아니라 마스터로 활약한 장윤정과 트롯맨들의 특급 콜라보 무대가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스페셜 갈라쇼’는 무려 4천 2백석 규모의 일산 고양 체육관에서 전격 개최되는 만큼, 유례없던 역대급 대규모 트로트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우승자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를 비롯해 결승 진출자들이 자신이 평소 즐겨 듣던 ‘최애곡’을 직접 불러주는 코너, 이름만 들어도 가슴 떨리는 레전드 디바들과의 듀엣, 또 트리오 무대 등이 다양하게 구성되는 것.

여기에 트로트 여제로서의 카리스마를 뽐낼 장윤정과 트롯맨들의 콜라보 무대까지,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황홀한 트로트 대축제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스페셜 갈라쇼'는 일산 고양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 신청 문의는 차후 공지된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마무리 된 후 후속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8회는 20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