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넷플릭스 통해 공개..엄마 김태희 모성애 연기 '관심'
'하이바이, 마마!' 넷플릭스 통해 공개..엄마 김태희 모성애 연기 '관심'
  • 승인 2020.02.2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희,이규형/사진=tvN제공
김태희,이규형/사진=tvN제공

김태희, 이규형 주연의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넷플릭스로도 만날 수 있다.

오는 22일 첫 방영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넷플릭스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되며, 일본과 그 외 지역은 4월 19일 전회차 동시 공개되어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살 예정이다.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로 출산 후, 김태희의 복귀작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제는 엄마가 된 배우 김태희가 선보일 모성애 연기에 대한 호기심이 대중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태희의 파트너로는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의사요한’ 등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규형이 낙점되었다. 첫사랑이자 아내였던 차유리와 사별 후 슬픔을 딛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조강화로 변신,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오는 2월 22일 방송 될 ‘하이바이, 마마!’는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유쾌한 공감을 이끌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