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새봄 '영양 충전 푸드'·스페셜 '짜파끼리'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새봄 '영양 충전 푸드'·스페셜 '짜파끼리' 패키지 출시
  • 승인 2020.02.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0대 면역강화 식재료 사용한 ‘영양충전 푸드 Spring Health Food’ 패키지
-'기생충' 오스카상 수상 기념 ‘짜파끼리 ChapaCkyri’ 패키지
새봄 ‘영양 충전 푸드’ 패키지
새봄 ‘영양 충전 푸드’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이 '코로나19'로 부터 몸을 지키기 위한 특별한 푸드 패키지를 준비했다.

프레이저스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특급호텔 브랜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은 2월과 3월, ‘행복가득, 설렘가득’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기념 ‘Sweet time’이벤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세계 10대 면역강화 식재료를 사용한 ‘영양충전 푸드 패키지'(Health Food Package)를 선보인다고 19일 전했다.

새봄을 맞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 레스토랑에서 준비한 면역에 좋은 세계 10대 푸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은 유기농 새싹과 블루베리 샐러드, 구운 견과류를 올린 ‘토마토 보리귀리 리조또’와 갈릭, 시금치 크림소스의 ‘이베리코 뼈등심 스테이크’이다.

감칠맛이 일품이고, 뛰어난 식감으로 레드와인과 함께 건강한 봄철 활력을 즐기실 수 있다는 것이 호텔 측 설명이다.

새봄 ‘영양충전 푸드’패키지는 룸서비스가 가능한 코스메뉴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남대문/센트럴)의 ‘퍼스트플로어'(First Floor) 레스토랑과 서울시내 전경이 보이는 센트럴 서울과 숭례문이 한눈에 보이는 남대문 서울의 '파노라마라운지앤바'( Panorama Lounge&Bar)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새봄 ‘영양 충전 푸드’ 패키지
새봄 ‘영양 충전 푸드’ 패키지

 

호텔은 "최고의 전문 쉐프가 엄선한 세계 10대 푸드 식재료는 항바이러스 효능이 뛰어나고 면역세포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선택했다" 며 "마늘과 녹차, 블루베리 등도 기본 재료로 사용하여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감염을 차단시킬 수 있는 메뉴로 뷔페를 구성하였고 여기에 버섯과 시금치 등을 곁들여 식감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파노라마라운지 브런치 샐러드 뷔페는 가성비가 좋은 단가로 제공하여 주변 오피스 직장인들에게 호텔 레스토랑으로서의 품격을 전하면서도 문턱을 낮추었다.

또한 비타민C가 풍부한 봄철 과일 ‘딸기’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탕수육은 별미이다. 어린이와 여성분들에게 인기 만점으로 ‘스트로베리 음료 프로모션’ 특선인 ‘딸기 코코넛 스무디’와 ‘티라미수&웨이퍼’를 추천한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 영화로서 오스카상 4관왕을 수상한 ‘기생충’을 축하하는 기념 패키지로 ‘짜파끼리’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영화 ‘기생충’에서 세계적으로 히트상품이 된 ‘짜파구리’를 함께 즐긴다는 의미의 ‘끼리끼리’를 연계하여 봄철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짜파끼리’는 라면과 자장면을 매칭하고 탕수육을 서비스로 곁들여 ‘룸서비스’로 제공하여 2020년 전세계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는 만큼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서비스에 신선함과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스페셜 ‘짜파끼리’ 패키지
스페셜 ‘짜파끼리’ 패키지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청정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과 센트럴 서울에서 준비한 새봄 패키지와 스페셜 패키지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새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 며 "안전한 서울의 중심 청정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에서 피트니스, 사우나도 등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철저한 클린 서비스와 살균, 소독,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손 세정제 배치 등으로 '코로나19'로부터 고객을 지키기 위해 만반의 대비를 갖추고 ‘Clean Hotel’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위축된 문화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국립중앙박물관과 함께 ‘인간, 물질 그리고 변형 핀란드디자인 10 000년’ 전시의 관람권과 ‘가야본성 칼과 현’의 관람권을 관광객들에게 증정하고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은 숭례문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252개 객실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호텔'과 272개 객실의 레지던스 호텔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