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로봇 연기 장수원 “박신양 앞에서 오열..최근 기억 사라져"
‘라디오스타’ 로봇 연기 장수원 “박신양 앞에서 오열..최근 기억 사라져"
  • 승인 2020.02.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원/사진=MBC방송 캡쳐
장수원/사진=MBC방송 캡쳐

 

19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 에서 장수원이 박신양 앞에서 오열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얼음~땡!’ 특집으로 김보성, 김광규, 임은경, 장수원이 출연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장수원이 최근 젝스키스 신곡 ‘ALL FOR YOU’로 음악 방송 1위에 올랐을 때의 일화가 공개된다.

당시 장수원은 팬들 덕분에 후보에 오른 것을 알게 되었다고. 그러나 정작 젝스키스 멤버들은 기쁜 소식에도 초긴장 상태라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수원은 또한 기억상실 증세를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제이워크 시절부터 젝스키스 재결성 전까지 어떻게 살아왔는지 기억이 안 난다는 그는 기억이 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그는 샤워 후 코를 보고 ‘내가 늙었구나’하고 나이를 실감했다고 밝혀 다른 출연진의 공감어린 웃음을 자아냈다. 

눈물, 감정 없는 로봇연기로 유명한 장수원이 배우 박신양 앞에서 오열했다고 고백한다. 젝스키스 해체 당시에도 큰 눈물을 보이지 않았던 그가 박신양 앞에서 “인생에서 가장 많이 울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아진다.

‘냉동 로봇’ 장수원의 오열 에피소드는 19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