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라디오' H&D 남도현X이한결 출연 "살면서 돌잡이 2번 할 줄 몰랐다"
'아이돌라디오' H&D 남도현X이한결 출연 "살면서 돌잡이 2번 할 줄 몰랐다"
  • 승인 2020.02.1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한결과 남도현/사진=아이돌라디오 제공
이한결과 남도현/사진=아이돌라디오 제공

듀오 H&D(이한결, 남도현)가 18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 매력을 발산했다.

'레인보우'의 지숙, 고우리가 진행을 맡은 '아이돌 라디오'에 이한결, 남도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듀오로 함께 활동하며 팬미팅까지 선보인 두 사람은 신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홍보에 나섰다. 특히 신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남도현은 이 곡을 “지친 사람들에게 ‘내일은 좀 더 나을 거니까 힘내라’고 하는 위로의 노래”라고 소개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어 듀오 활동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이 계속되자 이한결은 “둘이서 (팬미팅을) 하는 건 처음이라 많이 떨렸는데 팬들이 많이 와줘서 재미있게 했다”면서 “특히 돌잡이 코너가 재미있었다. 살면서 돌잡이를 두 번 할 줄은 몰랐다. 태어나서 처음 잡은 돌잡이는 기억이 안 나지만 이번에는 풍선을 잡았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한결은 팬들을 향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로는 이번 주까지 활동하지만 다음 앨범을 준비할 예정”이라면서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팬미팅도 많이 있고 콘서트도 할 거고 또 멋있는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마무리 지으며 앞으로 더욱 활발해질 듀오 H&D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