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하문 아들-최수종 조카' 조태관, 씨제스와 전속계약…김남길·라미란·류준열과 한솥밥
'조하문 아들-최수종 조카' 조태관, 씨제스와 전속계약…김남길·라미란·류준열과 한솥밥
  • 승인 2020.02.1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태관/사진=조태관 SNS
조태관/사진=조태관 SNS

배우 조태관이 최민식, 설경구, 김재중, 김준수와 한솥밥을 먹는다.

1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조태관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조태관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연기자로서 다양하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2007년 캐나다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배우 조태관은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한국에서 데뷔해, ‘죽어야 사는 남자’,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다정다감한 구호 의사부터 냉철하고 까칠한 비서,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넘치는 킬러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영화 ‘사자’에서 브로커 역할을 맡아 인상적인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조태관은 ‘궁민남편’, ‘극한식탁’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솔직한 매력과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조태관은 2014년에 방송된 ‘슈퍼스타K6’ 참가해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조카이자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다.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식, 설경구, 김재중, 김준수,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진희경, 송일국, 거미, 엄지원, 김남길, 황정음, 이윤건, 윤상현, 라미란, 하석진, 정선아, 류준열, 박병은, 차지연, 홍종현, 노을, 정인선, 윤지혜, 김유리, 한지상, 박혜나, 지일주, 강홍석, 이충주, 이봉련, 이재원, 진지희 등이 소속돼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