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이혜성, 박정민과 투샷 "밸런타인데이, '설밤' 찾아준 인간 초콜릿"
'전현무♡'이혜성, 박정민과 투샷 "밸런타인데이, '설밤' 찾아준 인간 초콜릿"
  • 승인 2020.02.1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이혜성/사진=
박정민,이혜성/사진=KBS Cool 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SNS 캡처

이혜성이 배우 박정민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14일 KBS Cool 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이하 '설밤') 인스타그램에는 "밸런타인데이에 설밤을 찾아준 인간 초콜릿. 배우 #박정민과 함께했어요. 영화 #사냥의 시간 이야기에 설밤 가족들 고백 도우미에 고민까지 들어주다 보니.. 어라? 두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 이번 벨런타인 데이 땐, 초콜릿 안 먹어도 되겠다. 정민 씨 목소리로 당 충전 제대로 했으니. 설밤에서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26일 개봉 앞둔 영화 #사냥의 시간 도 응원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훈훈한 두사람의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성과 박정민은 브이 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데 완벽한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펭수의 팬으로 유명한 박정민은 이날 펭수 티를 입고 라디오를에 참석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사냥의 시간'은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 한국 영화 최초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