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사랑의불시착' 마지막 길 함께..OST '마음을 드려요' 15일 발매
아이유, '사랑의불시착' 마지막 길 함께..OST '마음을 드려요' 15일 발매
  • 승인 2020.02.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불시착'OST앨범/사진=tvN제공
'사랑의불시착'OST앨범/사진=tvN제공

가수 아이유가 부른 tvN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OST가 발매된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가슴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을 담은 곡이다. 지난 13회 방송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신에 삽입돼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적셔 온 아이유가 화제작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OST 가창을 맡았다는 사실만으로도 현재 대중의 기대가 증가되어 있는 상태다.

아이유가 부른 '마음을 드려요'는 감정을 강요하지 않고 멋부리지 않은 담백하고 멜로디로 진심을 다한 노랫말에 아이유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목소리 뿐 아니라 미세한 숨소리와 떨림까지 곡에 완벽하게 담아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는 후문이다.

'사랑의 불시착'의 모든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은 "가장 설레고 아름다운 순간에 눈물나는 뭉클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고심했다"고 곡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11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