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김종민-송해나 라브라인?.."뚝방길에서 업어주시나요?"
'자연스럽게' 김종민-송해나 라브라인?.."뚝방길에서 업어주시나요?"
  • 승인 2020.02.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해나/사진=MBC방송 캡쳐
송해나/사진=MBC방송 캡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 김종민과 모델 송해나의 러브라인 그려질 예정이다. 

15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구례 현천마을 살아보기의 꿈을 이뤄주는 '현천비앤비'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가운데, 첫 손님으로 '모델 여신 트리오' 송경아, 김진경, 송해나가 방문한다.  

'구례댁'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은 모델 송해나에게 "결혼 하셨어요?"라며 '현천마을 공식 질문'을 던졌다.

이에 송해나가 "아직 안 했어요"라고 답하자 유동근은 옆에 있던 김종민을 채근하며 "뭐 해? 안 하셨다잖아"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온 동네가 '김종민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 합심한 가운데, 김종민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송해나의 캐리어를 끌어주며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또 '적극녀' 송해나는 김종민을 바라보며 "뚝방길에서 한 번 업어주시나요?"라며 깜짝 질문을 던져, 김종민을 설레게 했고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침내 현천비앤비 프로젝트의 첫 현장인 '워니미니 하우스'에 도착한 모델 트리오는 야외 족욕탕,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보며 "우리 집보다 좋은 것 같아요"라며 놀라워했다.

송경아의 딸 해이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 오락기에서 눈을 떼지 못했고, '이모들'이 시키는 대로 "칠레 와인 드실래요, 프랑스 와인 드실래요?"라는 '고난도' 질문까지 깜찍하게 소화했다.

또 해이는 마을의 저수지를 바라보며 "엄마~저기 외국 바다 봐!"라고 외쳐, 현천마을 최연소 손님다운 깜찍함을 보여줬다. 

모델 여신 트리오 송경아 김진경 송해나와 현천마을 최연소 손님 해이가 제대로 즐기는 현천비앤비 라이프는 2월 15일 토요일 밤 9시 20분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