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Z플립+케이스+버즈 플러스+워치 액티브2 구성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Z플립+케이스+버즈 플러스+워치 액티브2 구성
  • 승인 2020.02.13 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지난 12일 삼성전자가 미국의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접었을 때 4인치대의 작은 크기가 되는 ‘갤럭시 Z플립’의 콤팩트한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톰브라운의 절제된 디자인을 더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Z 플립’과 전용 케이스, ‘갤럭시 버즈 플러스’(무선 이어폰)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스마트워치) 3종으로 구성된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판 패키지 가격은 300만 원대로, ‘갤럭시 Z플립’의 국내 출고가격(165만원)의 2배에 달한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전무)은 “갤럭시 Z플립은 새로운 폼팩터를 적용한 혁신적인 스마트폰이자, 작게 접혀 폴더블 기술을 최대한 살린 진정한 패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의 최고 혁신 기술에 패션 하우스 톰브라운의 예술적 디자인을 더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가치와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 패션 디자이너 톰브라운은 “톰브라운 에디션으로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을 재 정의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