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데뷔 1주년…V라이브 통해 팬들 만난다 '화려했던 1년'
ITZY(있지) 데뷔 1주년…V라이브 통해 팬들 만난다 '화려했던 1년'
  • 승인 2020.02.12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ITZY(있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ITZY(있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ITZY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1주년인 12일 오후 10시 30분 브이라이브(VLIVE)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12일 화려하게 등장한 ITZY의 다섯 멤버는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와 ‘ICY’(아이씨)를 연달아 히트시키고, 수많은 ‘최초’와 ‘최고’ 기록을 쌓았다.

이들의 활약은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부문을 싹쓸이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8월 첫 신인상을 수상한 후, 지난 1월 30일 열린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신인상 10관왕’을 달성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ITZY는 첫 해외 쇼케이스인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를 진행하며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K팝 걸그룹 최초로 미국 FOX5 채널의 인기 모닝쇼 ‘굿 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하기도 했다.

아울러 ITZY는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알려져 국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