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 포트만 의상에 적힌 그레타 거윅 감독, 한국팬에 인사 "'작은 아씨들' 보여줄 수 있어 기뻐"
나탈리 포트만 의상에 적힌 그레타 거윅 감독, 한국팬에 인사 "'작은 아씨들' 보여줄 수 있어 기뻐"
  • 승인 2020.02.12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타 거윅 감독/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그레타 거윅 감독/사진=소니 픽쳐스 제공

'작은 아씨들' 측이 그레타 거윅 감독의 대한민국 스페셜 그리팅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개봉을 맞아 '작은 아씨들'의 감독 그레타거윅이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대한민국만을 위한 특별한 인사 영상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그레타거윅 감독은 자신을 소개하며 "영화 '작은 아씨들'을 한국 관객분들께 보여줄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 모두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레타 거윅 감독은 1983년생으로 '프란시스 하'의 각본과 주연, '레이디 버드'의 각본과 감독을 맡으며 차세대 할리우드 명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는 세계적인 고전 '작은 아씨들'을 완벽하게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각색 및 작품상을 거머쥐었다.

제54회 전미비평가협회 시상식에서 감독상까지 받은 그레타거윅 감독은 이번 아카데미에서 아쉽게도 노미네이트되지 못했지만 배우 나탈리 포트만이 여성 감독의 이름이 적힌 의상을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해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품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