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류수영, ♥ 박하선도 인정한 요리 실력으로 한 끼 성공? “직접 장 봐 왔다” 야심만만
‘한끼줍쇼’ 류수영, ♥ 박하선도 인정한 요리 실력으로 한 끼 성공? “직접 장 봐 왔다” 야심만만
  • 승인 2020.02.1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수영/사진=JTBC 제공
류수영/사진=JTBC 제공

‘한끼줍쇼’ 류수영이 이유 있는 자신감으로 한 끼 성공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인교진과 류수영이 출연해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류수영은 연희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력으로 이경규와 강호동을 놀라게 했다.

류수영은 박하선과 결혼 전, 연희동에 살았었고 현재 본가가 연희동에 있다고 밝혔다.

이를 증명하는 듯 녹화 내내 뜻밖의 연희동의 인연들과 만나며 동네 주민다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류수영은 평소 한식, 양식, 베이킹 등 다방면에서 훌륭한 요리 실력을 가진 걸로 유명한다.

류수영은 밥 동무 최초로 직접 장을 봐와 비장의 요리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유 있는 자신감으로 무장한 류수영은 과연 자신이 살던 동네에서 한 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하선도 지난 해 10월 방송된 ‘한끼줍쇼’에 게스트로 출연 해  “주말에는 (남편이) 두 끼 정도 밥을 해준다. 애 밥을 거의 다 해준다”라며 류수영의 요리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