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클럽 남태현, 인스타 라이브서 심경토로→위너 탈퇴 이유 소환..."가고자 하는 길 달랐다"
사우스클럽 남태현, 인스타 라이브서 심경토로→위너 탈퇴 이유 소환..."가고자 하는 길 달랐다"
  • 승인 2020.02.1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태현/사진=남태현 SNS
남태현/사진=남태현 SNS

가수 남태현이 불안한 심경을 토로한 가운데, 그가 그룹 '위너'를 탈퇴한 이유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남태현은 과거 한 인터넷 방송을 통해 위너를 탈퇴한 이유를 솔직히 고백했다.

남태현은 "가고자 하는 길이 달라 서로 합의하고 나왔다"라고 탈퇴이유를 밝혔다.

이어 남태현은 탈퇴에 대한 후회는 없다며 "'위너'에 나로 인한 변화가 있었을 것이다. 그게 좋은 변화이길 기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태현은 최근 SNS 라이브 방송 도중 "내 음악 좀 좋아해달라. 열심히 만들고 있는데 대중 코드와 맞지 않다고 하니까 내가 잘못한 건지. 좋은 곡이 안 나온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또한 그는 "위너에서 나오고 잘 안 된 거 맞다. 참지 못하고 몰상식하게 나온 것에 대해 처음으로 죄송하다고 말한다. 나 너무 미워하지 말아 달라. 하루하루 너무 무섭다"며 위너 팬들에게 무릎을 꿇고 울먹였다. 

지난 2014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위너로 데뷔했다. 그러나 2016년 팀에서 자퇴, 이듬해 밴드 사우스클럽을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