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현빈♥손예진 애틋함 더한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 발매
아이유, 현빈♥손예진 애틋함 더한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 발매
  • 승인 2020.02.11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예진 현빈/사진=tvN 제공
손예진 현빈/사진=tvN 제공

가수 아이유가 ‘사랑의 불시착’(이하 ‘사랑불’) OST의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마지막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가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아이유가 노래한 ‘마음을 드려요’는 지난 8일 방송된 13회에 처음으로 삽입됐다.

리정혁(현빈 분)이 윤세리(손예진 분)에게 반지를 건네주며 사랑을 약속하는 장면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마음을 드려요’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마음을 드려요’는 아이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어우러지는 잔잔한 도입부와 함께 시작한다.

이어 스트링과 함께 점점 빌드업되다 클라이막스에서 어느 순간 노래가 멈추고, 고요한 정적 속에 아이유의 목소리만으로 흘러가는 구간을 만나게 될 때면 그의 특별한 감성과 독보적 분위기에 집중하게 돼 마음을 툭 내려앉게 만든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은 대한민국 서울로 극의 무대를 옮겨오며 확 달라진 분위기, 리정혁과 윤세리의 애틋한 러브라인으로 열렬한 반응을 얻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드라마에 삽입된 OST들 역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믿고 듣는 뮤지션 아이유가 참여한 ‘마음을 드려요’ 역시 설렘과 뭉클함을 높이며 음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토, 일요일 오후 9시 15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