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진태현-박시은, 6년동안 아이 없는 이유..."이제는 2세 원해"
‘동상이몽’ 진태현-박시은, 6년동안 아이 없는 이유..."이제는 2세 원해"
  • 승인 2020.02.1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은 진태현/사진=SBS 제공
박시은 진태현/사진=SBS 제공

‘동상이몽 시즌 2’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결혼 후 아이를 갖지 않은 이유를 공개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2세 계획을 언급한다.

이날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2020년에는 세연이 동생을 갖고 싶다”라며 신년 맞이 2세 계획을 밝혔다.

두 사람은 결혼 후 6년 동안 아이를 갖지 않았던 이유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공개입양 이후 결혼 6년 만에 ‘2세 계획’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 박시은은 집에서 진태현의 헤어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평소에도 진태현의 머리 스타일을 자주 손봐준다는 박시은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각’ 뷰티 실력을 뽐냈다. 특히 박시은은 진태현의 단점을 커버하는 안성맞춤 비장의 무기를 꺼내 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이런 것도 집에서 해주시는 거냐”라며 연신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취미 부자’ 진태현이 박시은과 떨어져 홀로 취미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미 아내 몰래 젤리 쇼핑을 즐기다 혼난 적이 있었던 진태현은 젤리 '먹방'에 이은 또 다른 취미생활에 이번에도 박시은에게 혼이 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