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진선규·이병헌, 치킨 CF 거절..'수원왕갈비치킨' 상표권 등록 안한 이유?..#방구석1열
'극한직업' 진선규·이병헌, 치킨 CF 거절..'수원왕갈비치킨' 상표권 등록 안한 이유?..#방구석1열
  • 승인 2020.02.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선규/사진=KBS방송 캡쳐
진선규/사진=KBS방송 캡쳐

 

2일 방송된 JTBC '방구석1열'에 출연했던 배우 진선규의 셀프미담이 화제다.

당시 방송에는 영화 '극한직업' 개봉 1주년 특집으로 이병헌 감독, 김성환 제작자, 배우 진선규가 출연했다. 

진선규는 "사실 '극한직업' 출연 후 치킨 CF가 들어왔다. 나에게는 1개가 들어왔는데 다른 배우들에게는 더 많이 들어왔을 거다. 그런데 모두 거절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치킨 CF 거절 이유에 대해  "영화 개봉 전 배우들끼리 브랜드를 홍보하는 CF는 거절하자고 약속했다. 우리는 소상공인을 대표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고 설명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작자 김성환과 이병헌 감독 역시 "'수원왕갈비치킨' 상표권 등록도 일부러 하지 않았다. 이름과 레시피를 이용해 소상공인분들이 더 많은 돈을 벌길 바랐다"고 덧붙여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영화 '극한직업'은 지난해 1월 23일 개봉,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주연을 맡았다. 

해당 영화는 마약 사건을 해결하고자 한 경찰들이 치킨집을 인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