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아동심리센터 방문..상담 결과에 '충격'..왜?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아동심리센터 방문..상담 결과에 '충격'..왜?
  • 승인 2020.02.1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지/사진=SBS방송 캡쳐
이윤지/사진=SBS방송 캡쳐

 

배우 이윤지가 잘못된 자신의 육아법을 지적받고 눈물을 흘린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아동 심리 상담 센터를 방문, 충격적인 상담결과에 놀라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윤지는 “라돌이 출산을 앞두고 라니가 걱정돼 육아 점검을 하고 싶었다." 라고 말하며 적극적으로 검사에 임했다.

검사 결과는 뜻밖이었고 평소 따뜻한 가족애와 긍정적인 육아법으로 공감을 자아냈던 부부였던지라 상담 결과에 대한 충격은 더 컸다.

이윤지가 가장 자신 있어 했던 육아법이 아이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는 전문가의 지적에 이윤지는 눈물까지 보였다.

"그게 라니에게는 좋지 않다는 걸 알고 너무 놀랐다"라고 말하는 이윤지. 아빠 정한울 역시 습관적으로 했던 말 한마디가 라니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밝혀져 더 큰 충격을 주었다.

한편 이날 라돌이에 대한 라니의 진짜 속마음이 공개되자 이에 MC들은 “반전이다”, “저게 본심이었다”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엄마, 아빠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라니의 진심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윤지, 정한울 부부를 놀라게 한 육아 상담 결과와 라니의 진짜 속마음은 10일(월)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