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지코,레드벨벳 꺾고 1위...'아무노래 챌린지' 이효리 이후 신드롬 계속
'뮤직뱅크' 지코,레드벨벳 꺾고 1위...'아무노래 챌린지' 이효리 이후 신드롬 계속
  • 승인 2020.02.07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코/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지코/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지코가 '아무노래'로 1위를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 지코와 레드벨벳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지코는 '아무노래'로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유쾌한 노랫말, 스웨그 넘치는 안무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특히 노래의 인기와 함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도 붐을 일으키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효리를 비롯해 티파니 영, 크러쉬, 진선규, 박신혜, 송민호, 민우혁, 강한나, AB6IX 등이 잇따라 '아무노래' 챌린지에 참여, 여기에 전 세계 유저들도 흥겨운 '랜선춤판'에 동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2Z, ANS, OnlyOneOf, VERIVERY,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기프트(GIFT), 다크비(DKB), 드림노트(DreamNote), 보이스퍼(VOISPER),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이엔오아이(ENOi), 키아라, 피싱걸스, 하이브로가 출연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