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데스매치 PART2' 음원 7일 낮 12시 발매..김호중 '무정부르스' 포함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PART2' 음원 7일 낮 12시 발매..김호중 '무정부르스' 포함
  • 승인 2020.02.0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중/사진=TV조선 방송 캡쳐
김호중/사진=TV조선 방송 캡쳐

 

7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이  낮 12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스매치 PART2' 음원을 발매했다. 

이미 지난 1월 17일 발매된 '예선전 베스트' 음원과 1월 24일에 발매된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출시 이후 43곡 중 42곡이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한 바 있다.

지난 1월 30일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발매 요청에 영탁의 '막걸리 한잔'과 천명훈의 '가라지'가 담긴 '데스매치 PART1' 음원을 특별히 선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발매된 '데스매치 PART2' 음원에는 지난 1월 30일 방영된 5회분에서 공개된 임영웅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정동원의 '사랑은 눈물의 씨앗', 김호중의 '무정부르스',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장민호의 '님', 신인선의 '사랑의 재개발'을 비롯, 류지광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남승민의 '사모', 나태주의 '너는 내남자', 안성훈의 '아씨' 그리고 김희재의 '꽃을 든 남자', 추혁진의 '첫차', 영기의 '동전인생', 김중연의 '이름 모를 소녀'가 수록되었다. 

또 양지원의 '미움인지 그리움인지', 미스터 붐 박스의 '선녀와 나무꾼', 김경민의 '가지마', 신성의 '녹슬은 기찻길', 고재근의 '사랑해 말도 못하는', 최정훈의 '사랑의 불시착', 황윤성의 '자옥아', 옥진욱의 '동반자', 노지훈의 '당신', 김수찬의 '노래하며 춤추며', 이도진의 '사랑의 미로', 이대원의 '대세남', 최대성의 '거짓말'을 포함해 총 27곡이 수록되었다. 

오는 10일 음원으로만 발표되었던 '예선전 베스트' 음원 33곡 과 '팀미션 베스트' 음원 9곡이 담긴 2CD 앨범과 USB가 알라딘,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앨범과 USB에는 가사집과 함께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사진이 수록됐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