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베이비' 장나라X고준 '믿.보.배' 로코물 탄생..‘연애 NO, 아이 OK’
'오마이베이비' 장나라X고준 '믿.보.배' 로코물 탄생..‘연애 NO, 아이 OK’
  • 승인 2020.02.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사진=각 소속사 제공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사진=각 소속사 제공

배우 겸 가수 장나라와 고준이 함께 호흡한다.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tvN 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을 확정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 입증된 배우들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2020년 상반기 첫 방송하는 tvN 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에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캐스팅됐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 안하고 아이만 낳으려는 서른 아홉 싱글녀와 사랑도 결혼도 포기한 순간 다가온 세 남자의 발칙한 행복 찾기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터널’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과 함께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을 했다. 

최근 3040 세대의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연애 NO, 아이 OK’를 다룬  신(新) 연애 방정식을 드라마를 통해 녹아낼 예정이다.

극중 장나라는 육아 매거진 '더 베이비'의 차장 ‘장하리’ 역을 맡았다. 장하리는 탁월한 업무 능력과 모태 청순 비주얼을 갖췄지만 10년 넘게 연애와 담쌓은 워커홀릭이지만 자신의  아이를 만들기 위해 발칙한 도전에 나선다. 

고준은 프리랜서 포토그래퍼 ‘한이상’ 역을 맡았다. 한이상은 늘 새로운 취미를 찾아 다니는 욜로족으로 입으로는 불평 불만을 쏟아내지만, 그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엉뚱함을 가진 귀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한편 박병은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윤재영’ 역으로 장하리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챙기는 동갑내기 남사친이자 하루 아침에 독박육아라는 날벼락을 맞게 된 싱글파파로 다가온다. 특히 박병은의 차가운 비주얼 뒤에 숨겨진 능청스러운 넉살이 윤재영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정건주는 육아 매거진 '더 베이비'의 신입사원 ‘최강으뜸’ 역을 맡았다. 최강으뜸이라는 이름에서 드러나듯 좌절과 절망 따위는 모르는 긍정의 아이콘으로 상사 장하리만 바라보는 멍뭉미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새로운 국민 연하남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불가 매력을 갖춘 대세 배우들이 주연으로 확정돼 마음이 든든하다”라며 “완성도는 물론 시청자들이 함께 공감 할 사랑스러운 작품으로 곧 찾아 뵙겠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