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올포유, 골든차일드 꺾고 '엠카' 1위..여자친구, 교차로 컴백 무대
젝스키스 올포유, 골든차일드 꺾고 '엠카' 1위..여자친구, 교차로 컴백 무대
  • 승인 2020.02.06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스키스, 여자친구/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젝스키스, 여자친구/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젝스키스가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골든차일드 'Without You'와 젝스키스 'All For You'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젝스키스가 방송 출연 없이 골든차일드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이에 MC들은 "1위 트로피는 젝스키스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All For You'는 젝스키스의 한층 성장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또한 여자친구와 이달의 소녀, 에버글로우 등  걸그룹 세 팀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특히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교차로' 무대를 칼군무와 함께 흔들리지 가창력을 뽐냈다.

이어 방시혁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Labyrinth'의 무대도 함께 꾸몄다. 'Labyrinth'는 소녀가 성장 과정에서 마주하는 선택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한 곡이다.

한편 이날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다크비, 드림노트, 베리베리, 보이스퍼, 비비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ANS, 여자친구, 온리원오브, 하이브로가 출연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