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신현빈, 탕웨이·신민아 닮은꼴?.."요즘은 아닌 거 같다"
'씨네타운' 신현빈, 탕웨이·신민아 닮은꼴?.."요즘은 아닌 거 같다"
  • 승인 2020.02.0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빈/사진=tvN방송 캡쳐
신현빈/사진=tvN방송 캡쳐

 

6일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의 신현빈과 정가람이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차는 “신현빈은 오른쪽 얼굴은 탕웨이를 닮았고, 왼쪽은 신민아와 전인화를 닮은듯 하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신현빈은 "감사하다. 누구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아닌 거 같다. 아무래도 신인 때는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다 좋은 분들이라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DJ 장예원 아나운서는 예쁜 사람들만 다 닮았다면서 “닮았다고 들었던 사람들 중 자신이 생각해도 닮은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신현빈은 "나는 사실 내 얼굴이니까 오히려 잘 모르겠더라. 그저 그런 배우분들과 언급해주셔서 감사할 뿐이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그리고 함께 출연한 배우 정가람에 대해 "동생이지만 어른스럽고 든든하다. 의지하며 촬영했다"고 밝혀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탐하는 연희 역의 전도연, 사라진 애인 때문에 사채 빚에 시달리며 한탕을 꿈꾸는 태영 역의 정우성 그리고 빚 때문에 가정이 무너진 미란 역의 신현빈, 불법체류자 진태 역의 정가람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을 자랑하는 작품이다. 당초 12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우려해 개봉을 연기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