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연인들 위한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스윗 타임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연인들 위한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스윗 타임 패키지' 출시
  • 승인 2020.02.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윗 타임 패키지 /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제공
스윗 타임 패키지 /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제공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추억을 만드세요"

프레이저 플레이스(Fraser Place) 호텔은 2월 밸런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스윗 타임 패키지'(Sweet Time Package)를 선보인다고 6일 전했다.

조식과 함께 제공되는 '스윗 타임 패키지'는 로맨틱한 추억을 위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달콤한 마카롱'이 포함된다.

또한 패키지로 숙박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무료 숙박권'과 고객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가죽 명함 지갑'을 제공한다. 더불어 레스토랑 20% 할인과 함께 SNS ‘카카오친구’ 고객에는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편안한 가족호텔인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의 라운지와 바에서 숭례문을 바라보며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에서는 새롭게 서비스를 추가한 ‘바우와우 패키지’도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철저한 클린 서비스와 살균, 소독,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세정제 배치 등으로 청정 호텔로서 고객을 위한 만반의 대비를 갖추고 있으며 최고의 'Clean Hotel'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문화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국립중앙박물관과 함께 ‘인간, 물질 그리고 변형 핀란드디자인 10 000년’ 전시의 관람권과 ‘가야본성 칼과 현’의 관람권을 관광객들에게 지속해서 증정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해피 패밀리 데이 패키지’에서는 피자와 맥주 3병, 칵테일 2+1쿠폰을 제공하고, 피트니스와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