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x조세호 컴백.."시청자 '자기님 퀴즈' 공모"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x조세호 컴백.."시청자 '자기님 퀴즈' 공모"
  • 승인 2020.02.05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사진=tvN 제공
유 퀴즈 온 더 블럭/사진=tvN 제공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가 다시 돌아온다.

'유퀴즈' 측은 5일 "'유퀴즈'가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편성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유퀴즈'는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시청자 자기님들이 직접 만든 '자기님 퀴즈'를 공모한다.

그동안 유(You)재석이 길 위의 당신(You)에게 퀴즈를 냈던 것에서 나아가, 2020년에는 당신(You)이 직접 만든 퀴즈를 들고 사람 여행을 떠나는 것.애청자들 각자가 지닌 다채로운 삶의 물음과 답을 프로그램에 녹일 예정이다.

퀴즈가 채택될 경우, 녹화 당일 영상통화를 통해 자기님이 직접 문제를 출제한다. 유퀴저가 퀴즈를 맞히면 문제를 낸 자기님에게도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연출을 맡은 김민석 PD는 "봄이 오는 3월 돌아오는 '유 퀴즈 온 더블럭'은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사람 여행을 선보일 계획이다. 시청자 자기님들의 귀한 삶의 경험과 지식들로 만들어진 퀴즈를 선보이며, 퀴즈를 매개로 한 만남들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유재석과 조세호의 행복한 길거리 퀴즈쇼가 자기님들의 수요일 밤 활력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