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온라인 팬미팅 “2년 방송 공백기, 개인사정과 불가피한 이유"
NRG 이성진, 온라인 팬미팅 “2년 방송 공백기, 개인사정과 불가피한 이유"
  • 승인 2020.02.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진/사진='NRG LEE SUNG JIN- V LIVE' 캡쳐
이성진/사진='NRG LEE SUNG JIN- V LIVE' 캡쳐

 

지난 3일 가수 이성진이 V라이브 'NRG LEE SUNG JIN- V LIVE' 편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팬미팅이 취소된 데 따른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진행된  V라이브에서 그는 "마스크와 손씻기 필수, 아무 탈 없길 바란다. 면역력이 키워지고 약이 시판되면 팬들과 다시 만나겠다"고 약속했다. 

2년 동안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개인사정과 불가피한 이유가 있었다. 구구절절하게 얘기할 수 없지만 이런 좋은 매체로 소통할 수 있어 기분이 한결 가벼워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은 아니다. 예능은 아니지만 꾸준히 촬영 하는 콘텐츠도 있다. 방송을 하게 되면 예능 쪽으로. 요식업이나 봉사활동 쪽도 생각한다"고 덧붙여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하게 했다.

'기죽지 마라' 라는 팬들의 댓글을 본 이성진은 "기죽지 않아, 다만 움츠렸다가 두 발짝 뛰려고 한 보 후퇴하는 것"이라며 "방송에 나가면 충분히 내 밥값, 역할을 할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이성진은 지난 2018년 방송에 출연해서 공백기 동안 술만 마시다가 낚시터에서 환청에 시달리던 중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일화를 털어놓아 충격을 주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