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아이콘, ‘뛰어들게’ 코레오그래피 포스터 공개...역동적인 군무 퍼포먼스 소화
‘컴백 D-3’ 아이콘, ‘뛰어들게’ 코레오그래피 포스터 공개...역동적인 군무 퍼포먼스 소화
  • 승인 2020.02.03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사진=YG 제공
아이콘/사진=YG 제공

아이콘 신곡 ‘뛰어들게’ 퍼포먼스 일부를 압축해 담아낸 감각적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6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의 새 미니앨범 ‘i DECIDE’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 코레오그래피 포스터(CHOREOGRAPHY POSTER)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아이콘 여섯 멤버는 불길에 싸인 다리 위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소화했다. 멤버들이 완벽한 합을 선보인 가운데, 양팔을 펼쳐 뛰는 동작은 슬로우 모션으로 처리돼 몰입도를 높였다.

더불어 타이틀곡 ‘뛰어들게’가 크게 명시됐고, 세 번째 미니앨범명 ‘i DECIDE’와 ‘2020.02.06 6PM’이라는 음원 발매 일시가 떠올랐다.

코레오그래피는 무용수가 특정 음악에 맞춰 자신의 스타일로 안무를 만드는 것을 말한다. 생동감이 물씬 느껴지는 이번 코레오그래피 포스터는 ‘뛰어들게’ 퍼포먼스와 전체 무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앨범 ‘i DECIDE’는 NEW KIDS 시리즈를 통해 성장한 아이콘이 본인들의 나아가야 할 길을 스스로 결정하고 몰두한다는 열정과 의지를 표현했다. 김동혁이 ‘너란 바람 따라’를 작사·작곡·프로듀싱 했으며, 바비도 총 3곡 작사에 참여해 아이콘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풍의 기타 리프와 풍부한 사운드가 신나는 댄스 장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그 어떤 일도 할 수 있는 용기를 전하는 가사가 폭발적인 흡입력을 발휘하며 공감대를 자극한다.

한편 6인조 재편 후 첫 활동에 나서는 아이콘은 오는 6일 오후 6시 'i DECIDE'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발매 1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 '컴백 라이브 FM iKON'(with VLIVE)도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