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 올해 연말 방영?...야옹이 작가 SNS 통해 언급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 올해 연말 방영?...야옹이 작가 SNS 통해 언급
  • 승인 2020.01.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신강림 설맞이그림/사진=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캡처
여신강림 설맞이그림/사진=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캡처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이 올해 방영 예정이다.

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필명)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웹툰 어시스턴트들이 그린 설맞이 그림들을 공개했다.

이 중 한 그림에는 "연말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도 대박 나게 해주세요"라고 적혀 있어, '여신강림' 드라마의 방영 시기를 간접적으로 밝혔다.

한편 이미 네이버웹툰 자회사 스튜디오N은 2018년 12월 '여신강림' 드라마화를 발표한 바 있다.

같은 해 8월 설립된 스튜디오N은 '타인은 지옥이다(OCN)', '쌉니다 천리마마트(tvN)' 등의 웹툰 원작 드라마를 영상 업체와 제작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받고 있는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tvN)' 드라마를 제작한 본팩토리와 스튜디오N과 공동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웹툰이었던 '김비서가 왜그럴까' 역시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기에 드라마화 된 '여신강림'에게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웹툰 '여신강림'은 현재 연재중인 네이버 웹툰으로 평점 9.8이 넘을 정도로 대중성, 작품성 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