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태사자쇼' 27·28일 방송.."팬들과 진솔한 이야기"
네이버 NOW, '태사자쇼' 27·28일 방송.."팬들과 진솔한 이야기"
  • 승인 2020.01.2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사자/사진=JTBC방송 캡쳐
태사자/사진=JTBC방송 캡쳐

 

오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저녁 7시에 ‘원조 꽃미남 아이돌’ 그룹 태사자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태사자쇼'가 방송된다.

네이버 NOW. '태사자쇼'는 태사자가 단독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오디오쇼로 태사자는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긴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소감과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한다.

또한 팬들이 보내온 문자 메시지와 편지를 읽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27일 방송되는 '태사자쇼'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T.M.I 토크’ 라는 주제로 태사자 멤버들이 직접 팬들의 궁금해 하는 부분을 시원하게 답해주는 시간을 갖는다.

멤버들의 기상 시간, 아이스크림 취향, 해보고 싶은 헤어스타일 등 태사자의 아주 사소하면서도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28일 방송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태사자가 오랜 팬들과 새로 입덕한 팬들에게서 받은 편지들과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태사자를 사랑하는 다양한 팬들이 보내온 편지들을 함께 읽으며 팬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태사자가 단독 진행하는 '태사자쇼'는 1월 27일과 28일 저녁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태사자는 1997년 1집 앨범 ‘도’로 데뷔해 ‘Time’, ‘애심’ 등 여러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1년 공식 해체를 선언한 후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던 태사자는 지난해 12월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에 출연해서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