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넌 내게 반했어' 합류…정용화 사랑 독차지
소이현, '넌 내게 반했어' 합류…정용화 사랑 독차지
  • 승인 2011.04.2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이현 ⓒ SSTV

[SSTV l 황예린 기자] 배우 소이현이 MBC 월화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극본 이명숙ㆍ연출 표민수)의 무용과 교수 ‘정윤수’ 역으로 전격 합류했다.

'넌 내게 반했어'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 청춘과 꿈을 그려갈 봄날 같은 청춘멜로드라마로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디테일한 연출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표민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2011년 하반기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소이현은 빼어난 미모와 재능으로 촉망 받는 무용가를 꿈꿨으나 안타까운 사고로 포기한 채 학교로 돌아 온 무용과 교수 ‘정윤수’로 소이현 만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뭇 여성들의 애정공세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차도남 ‘이신’(정용화 분)의 사랑을 받는 유일한 여인으로 벌써부터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전작 '글로리아'에서도 부상으로 꿈을 접은 발레리나를 연기해 호평 받았던 소이현은 평소 재즈댄스를 취미로 할 만큼 많은 관심과 기본기를 갖추고 있어 관계자들로부터 가장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소이현은 “너무 존경하는 감독님, 배우 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란 말로 캐스팅 소감을 전하며 “오랜만에 만나는 캠퍼스 드라마로, 여름에 꼭 맞는 밝고 상쾌한 작품이 될 것 같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덧붙였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표민수 감독의 신작이자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등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 소식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