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로맨스타운' 티저 공개…'껄렁-섹시-다소곳' 매력발산
성유리, '로맨스타운' 티저 공개…'껄렁-섹시-다소곳' 매력발산
  • 승인 2011.04.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타운' 티저 예고편 ⓒ CJ E&M, 에넥스텔레콤

[SSTV l 황예린 기자] 드라마 ‘로맨스 타운’의 상큼발랄한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7일 성유리와 정겨운, 김민준이 호흡을 맞추는 KBS 2TV 새 수목극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껄렁-섹시-다소곳함 등 3색 매력을 펼쳐내는 성유리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성유리는 담임선생님에게 반항하는 여고생 노순금을 연기하며 교실에서 한껏 불량스러운 표정을 짓는 껄렁 포스를 발산했는가 하면, 금발의 가발을 쓰고 나이트클럽 조명 아래서 도발적인 댄스를 추며 요염한 눈빛을 보내는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그 후 언제 그랬냐는 듯 정갈하게 앞치마를 두르고 바삐 움직이는 ‘억척 식모’ 노순금의 모습으로 ‘다소곳한’ 면모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파격변신’한 남자 주연배우 정겨운(강건우)과 김민준(김영희)의 임팩트 있는 등장도, 앞으로 진행될 뜨거운 ‘배우열전’을 예고했다. 특히 정겨운은 삼겹턱을 가진 뚱남으로 분장, 폭풍 호응을 얻었다. 강한 남성미와 카리스마의 대명사였던 부산 사나이 김민준은 ‘겁먹은 시크렁이(시크한 능구렁이)’로 등장, 잔뜩 겁먹은 표정으로 코믹하고 감칠맛 나는 연기 변신을 선보여 호기심을 높였다.

제작사 측은 “티저 영상에서 ‘꿈꾸는 모든 것이 이뤄지는 로맨스 타운’이라는 성유리의 내레이션으로 인해 드라마 속 흥미로운 극 전개와 반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며 “노순금이 어린 시절부터 꿈꿔왔던 ‘더 멋진 나’, ‘백마 탄 왕자님’, ‘인생역전’ 등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질 지 드라마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로맨스와 인생의 반전을 흥미롭고도 감동적으로 전해드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식모’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로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식모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풀어내며 ‘사람’ 위에 돈 있지만, ‘돈’ 위에 ‘사랑’있다는 현실을 적나라하게 펼쳐낼 예정이다. 오는 5월 11일 ‘가시나무새’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