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강용석, 장지연 사생활 언급 관련 해명 "기분전환용으로 한 이야기"
'가세연' 강용석, 장지연 사생활 언급 관련 해명 "기분전환용으로 한 이야기"
  • 승인 2020.01.2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용석/사진=SBS방송 캡쳐
강용석/사진=SBS방송 캡쳐

 

22일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서 강용석 변호사는 가수 김건모 부인 장지연 사생활 언급과 관련해 “기분전환용으로 한 이야기다”고 해명했다.

그는 방송에서 “요즘에 연예 뉴스 분야에서는 우리가 특히 뉴스를 만드는 것 같다”며 “대구 강연회 당시 정치, 외교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정말로 많은 이야기를 했었다”며 “(장지연 관련 발언은)하드코어 한 뉴스들 사이 기분 전환용으로 잠깐 했던 얘기들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그날 나왔던 얘기 하나하나 모두 뉴스화 하면 정말 시끄러워질 것 같다. 당시 한마디한마디 할 때마다 분위기가 술렁거렸다”고 말했다. 

강 변호사가 언급한 대구 강연회에서 김용호 전 기자와 김세의 전 기자는 장지연을 연상되게 하는 말을 한 뒤 “전에 톱배우와 사귀었고 동거까지 했다. 지금 그 여성은 다른 남성과 결혼한다고 하는데 업계에서 유명하더라”고 주장했다. 

이런 발언과 관련해 김건모의 소속사 건음기획 측은 “그 강연에서 그런 말을 했는지 녹취록을 찾고 있다. 사실이라면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전했다.
 
일부에선 ‘가로세로연구소’가 비연예인인 장지연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폭로를 했다는 비판이 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