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사랑의 불시착' OST '어떤 날엔',음원차트 장악..'신흥강자'
김재환 '사랑의 불시착' OST '어떤 날엔',음원차트 장악..'신흥강자'
  • 승인 2020.01.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불시착-어떤날엔/사진=CJ ENM제공
사랑의불시착-어떤날엔/사진=CJ ENM제공

가수 김재환이 부른 tvN '사랑의 불시착' OST '어떤 날엔'이 주요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20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김재환의 '어떤 날엔'이 상위권에 안착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어떤 날엔'은 남성듀오 10CM, 여성듀오 다비치, 가수 백예린, 윤미래를 잇는 '사랑의 불시착' 다섯 번째 OST다.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발라드곡으로 김재환의 보이스와 만나 더 없이 잘 어울린다는 호평이다.

김재환은  JTBC 드라마 '보좌관', SBS 드라마 '배가본드' 등 수많은 OST를 발표해왔다. 따뜻한 목소리가 극에 몰입감을 더한다는 평이다. 현재 김재환은 믿고 듣는 OST 신흥강자 중 한명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를 지키다 사랑에 빠지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극비 로맨스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최근 시청률 15%를 넘으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