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김서형-이성민, 영화 '미스터 주' 언급 "유인나 귀엽고..배정남 저질 체력"
'씨네타운' 김서형-이성민, 영화 '미스터 주' 언급 "유인나 귀엽고..배정남 저질 체력"
  • 승인 2020.01.1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서형/사진=JTBC방송 캡쳐
김서형/사진=JTBC방송 캡쳐

 

17일 방송된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의 씨네초대석 코너에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역 배우 이성민과 김서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이하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이성민은 '미스터 주' 영화에 대해"국가정보원에서 근무하고 서형씨가 제 상관인데 VIP 경호를 맡게 됐는데 사고가 나 동물의 말을 알아듣고 대화가 가능한 능력이 생긴 이야기다. 군견이 있는데 그 친구와 둘이 VIP를 찾으러 다닌다. VIP는 Very Important Panda다"라고 소개했다. 

김서형은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SKY캐슬' 전에 찍은 작품인데 (이미지가) 겹쳐지는 게 있으신가보다"며 "관객으로서 '한국 영화에 이런 시나리오가?' 했다. 누구에게 이걸 줄 수 없었다. 외국 영화로만 찾아보지 않고 이런 영화가 한국영화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었는데 잠깐이라도 출연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무조건 하게 됐다"며 설명했다.

많은 배우들이 동물들의 목소리를 더빙했는데 흑염소는 이선균이, 앵무새는 김수미가, 판다는 유인나가, 햄스터는 이순재가, 셰퍼드는 신하균이 담당했다고.

이성민이 유인나에 대해 칭찬하자 김서형 역시 "유인나 씨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해주셔서 매치가 100%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성민과 김서형은 배정남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김서형은 "체력이 저질"이라며 배정남의 체력을 솔직하게 밝혔고 이성민은 "보이는 근육과 체력은 다른 문제더라 굉정히 방전이 빨리 된다"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배정남 씨 말로는 체력이 떨어지는 건 어릴 때 잘 못 먹고 자라서라고 하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서형은 "여자가 봐도 멋지다"라는 청취자의 응원에 "아무래도 쉽게 들을 수 있는 말은 아닌데 캐릭터가 주는 힘들 때문에 그런 소리를 듣고 있는 것 같다. 기분 좋다"고 고마워했다.

할리우드형 배우라는 말에는 "선배님 앞에서 죄송하다"며 부끄러워하다가도 "그럼 보내주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