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인생라면' 끓이다 '조세호-장도연' 썸 관계 폭로?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인생라면' 끓이다 '조세호-장도연' 썸 관계 폭로?
  • 승인 2020.01.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석/사진=MBC방송 캡쳐
유재석/사진=MBC방송 캡쳐

 

MBC ‘놀면 뭐하니?-인생 라면’(연출 김태호)에는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재석 사장의 좌충우돌 식당 운영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유재석은 자신의 '인생라면집' 의 주 메뉴 ‘유산슬 라면’을 요리하게 되자 복잡한 조리과정에 멘붕에 빠진다.

예능계 후배들이 속속 도착하고 라면을 끓여내던 유재석은 결국 한 그릇의 라면을 내놓고는 곧바로 주 메뉴 ‘솔드 아웃’을 선언했다는 후문이다.

그 후 심기일전하고 다시 라면을 끓이던 유재석은 준비된 레시피를 대놓고 커닝 하는가 하면, 레시피와 손님 앞에 놓인 라면 그릇을 비교하며 재료를 끼워 맞추는 ‘DIY 요리법(?)’으로 정성껏 라면을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는 요리 중에도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가 이내 ‘작동 오류’에 빠진 모습으로 예능인 손님들을 웃게 했다고 한다.

장성규, 장도연, 조세호 등 ‘인생 라면’을 찾은 예능인들은 잔뜩 예민해진 채로 정신없이 요리하던 유재석에게  “그렇게 불편하면 제가 끓여 먹을게요”라고 깐족거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유재석은 국민 MC답게 자연스럽게 후배들의 이야기를 이끌더니, 급기야 조세호와 장도연의 썸 관계를 폭로해 조세호를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고.

이들의 썸 이야기와 더불어서 개그계 미묘하고 복잡하게 얽히고설킨 애정 전선이 드러날 예정이다. 

18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