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이병헌, 곽도원 첫인상 고백 "나쁜 사람일 줄..", 곽도원 "익숙했다"
'섹션TV' 이병헌, 곽도원 첫인상 고백 "나쁜 사람일 줄..", 곽도원 "익숙했다"
  • 승인 2020.01.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헌/사진=KBS방송 캡쳐
이병헌/사진=KBS방송 캡쳐

 

16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로 만난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과의 특별한 인터뷰가 공개된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 분)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이병헌은 헌법 위에 있던 권력 2인자 중앙정보부장 김규평 역할을 맡아 열연했고 곽도원은 권력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 역, 이희준은 촉망받는 경호실장 곽상천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병헌은 두 사람과는 처음 스크린에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고 첫인상을 묻는 질문을 받자 곽도원에 대해 “악역을 많이 맡아서 그런지 실제로도 나쁜 사람(?)일 거 같은 생각이 있었다. 하지만 실제로 호흡을 맞춰보니 오히려 동네 아저씨 같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곽도원은 “이병헌과는 두 번째 호흡”이라고 밝혀 이병헌을 놀라게 했다.

그는 “단역시절 이병헌과 영화 ‘놈놈놈’에서 호흡을 맞춘 적 있다”며 “두 번째 만남이라 그런지 전혀 낯설지 않고 익숙했다”고 전했다. 

이희준은 영화를 위해 무려 25킬로그램을 증량했다고 고백했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불뚝한 배가 실제 본인의 배라고 밝힌 그는 3개월 동안 매일 밤 치킨과 맥주는 물론, 끼니마다 후식으로 토스트를 늘 챙겨먹었다며 단기간 증량 비법으로 '땅콩잼'을 꼽기도 했다.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과의 만남은 오늘 밤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