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오늘도 맑음..화사한 트레이드마크 미소는 덤..'이태원클라스' 포스터 촬영현장
권나라, 오늘도 맑음..화사한 트레이드마크 미소는 덤..'이태원클라스' 포스터 촬영현장
  • 승인 2020.01.1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나라/사진=에이맨 프로젝트 제공
권나라/사진=에이맨 프로젝트 제공

배우 권나라가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되었다. 주연으로 출연하는 권나라는 발랄한 미소와 강렬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동시에 소유하며 매력을 함껏 뽐냈다.

15일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권나라의 ‘이태원 클라쓰‘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권나라는 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좌중을 앞도하고 있다. 남색 슈트를 입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가 하면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즐겁게 포스터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 특히 도심을 배경으로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모든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박에라도 사로잡을 태세다.

극 중 권나라가 맡은 오수아는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첫사랑이자 라이벌이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 뒤에 어린 시절의 아픔을 간직한 인물이자 장대희(유재명 분) 회장이 세운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큰손 ‘장가’의 전략기획팀장으로서 박새로이와 맞설 예정이다.

오는 31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로 컴백한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신화가 펼쳐진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