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 제작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출연 검토 중"..김유정은 출연 확정
라이프타임 제작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출연 검토 중"..김유정은 출연 확정
  • 승인 2020.01.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창욱/사진=SBS방송 캡쳐
지창욱/사진=SBS방송 캡쳐

 

동아닷컴에 따르면 14일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편의점 샛별이’는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이며 “검토 중인 단계”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전날 보도된 영화 ‘응징’ 출연 여부와 관련해서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편의점 샛별이’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4차원 순수 악녀 알바생 ‘정샛별’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 ‘최대현’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라이프타임이 국내 첫 드라마 투자 작품으로 확정지은 ‘편의점 샛별이’는 드라마 ‘열혈사제’를 연출한 SBS 출신 이명우 PD가 제작하며 올 가을 방송 예정이다.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13일 김유정은 라이프타임 새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김유정은 2003년 아역으로 데뷔한 영화 '추격자'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비밀의 문', '앵그리맘' '구르미 그린 달빛',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영화 '제8일의 밤'(감독 김태형) 촬영을 마쳤으며 1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입장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