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핑크 소라게 짤’로 또 레전드 도전?..라디오스타 영화 '히트맨' 배우 총출동!
권상우, ‘핑크 소라게 짤’로 또 레전드 도전?..라디오스타 영화 '히트맨' 배우 총출동!
  • 승인 2020.01.1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상우/사진=MBC제공
권상우/사진=MBC제공
정준호,황우슬혜,이이경/사진=MBC제공
정준호,황우슬혜,이이경/사진=MBC제공

배우 권상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영화 ‘히트맨’의 주역들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이 출연하는 ‘일찍 일어나는 배우가 히트한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그는 과거 타 작품에서 빵모자를 자주 착용하며 ‘소라게 짤’로 화제를 모은 권상우는 이날 방송에서 핑크색 빵모자를 착용하며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을 탄생시킨다.  

그때와 다를 바 없는 비주얼과 눈물연기로 ‘소라게 명장면’을 완벽 재현해내며 주변을 폭소만발하게 한다. 주변의 웃음에 권상우는 “이거 웃긴 거 아니야!!!”라며 장난스럽게 발끈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이날 권상우가 ‘미담 자판기’로 알려진 배우 강하늘을 향해 “비현실적이다”라고 대답한다. “과거에 함께 일했던 스태프 이름을 기억하는 게 너무 놀랍다”라는 것이다. 그러나 강하늘 못지않은 그의 특별한 미담이 공개돼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인다.

한편 이번 주 스페셜 MC로 김동완이 함께한다. 가수부터 배우, MC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선보이며 훌륭히 제 역할을 해냈다고 한다.

권상우의 2020년 버전 ‘핑크 소라게 짤’과 ‘히트맨’ 배우들의 배꼽 빠지는 합동 무대는 오는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이 출연하는 영화 '히트맨'은 1월 22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