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장승조-이엘리야 드라마 ‘모범형사’ 출연 확정.. 장르물 대표작 탄생할까?
손현주-장승조-이엘리야 드라마 ‘모범형사’ 출연 확정.. 장르물 대표작 탄생할까?
  • 승인 2020.01.1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사진=JTBC제공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사진=JTBC제공

배우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가 JTBC ‘모범형사’의 출연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는 추악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포기란 없는 형사들의 통쾌한 수사물로, 끝까지 범인을 잡고자 하는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릴 예정이다.

출연을 확정시킨 배우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모두 대중성 및 연기 면에서 관객들에게 입증받은 배우들인지라 이들의 캐스팅 확정 소식은 ‘모범형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제작진은 “‘모범형사’는 수사 드라마의 장점을 갖춘 동시에, 그 공식을 깨는 반전으로 재미를 더했다. 실제 형사들과의 밀착취재를 토대로 그려낸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독보적인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손현주, 장승조 그리고 이엘리야가 어떻게 담아낼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범형사’ 조남국 감독과 배우 손현주가 ‘황금의 제국’, ‘추적자 THE CHASER' 이후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다. 오랜 시간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로 함께 연을 맺어 온 두사람이 이번에도 과연 대중들에게 통할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4월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