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2019 편의점 신상품 결산_샌드위치&버거편
[NI카드뉴스] 2019 편의점 신상품 결산_샌드위치&버거편
  • 승인 2019.12.1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인 가구의 증가와 고령화로 인해 편의점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연간 규모 20조 원을 돌파한 편의점. 2019년 인기리에 판매됐던 신상품을 알아보자.

◆ 길거리 토스트 

GS25에서 구매 가능. 브리오슈 식빵에 도톰한 계란구이, 햄치즈를 올린 샌드위치. SNS 리뷰가 쏟아지며 편의점 대세로 자리 매김 중이다.

◆ 앙버터 소보로

CU에서 구매 가능. 뉴질랜드산 천연 ‘앵커버터’와 생크림과 단팥이 가득 들어있는 소보로 빵. 인기를 얻어 딸기 맛도 출시되었다. 

◆ 통 모짜렐라 닭갈비 버거

CU에서 구매 가능. 매콤한 닭갈비에 통 모짜렐라가 듬뿍 올려진 버거.

◆ 에그 햄 치즈 포카치아

미니스톱에서 구매 가능. 폭신한 포카치아 빵에 슬라이스햄, 에그스크램블과 치즈가 들어있는 부드러운 식감의 버거.

◆ 방송국 버거

미니스톱에서 구매 가능. 아이돌만 먹을 수 있었던 방송국 매점에서 팔던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버거 버전.

◆ 불고기 반미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 리얼 베트남을 느낄 수 있는 짭쪼름한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 

◆ 설향딸기 샌드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 국내산 100% 논산 설향딸기와 생크림, 연유의 꿀조합이 일품인 샌드위치.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