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제25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 성료.."2만 3천명 부스 방문"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제25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 성료.."2만 3천명 부스 방문"
  • 승인 2019.12.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식품의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12월12일~12월15일 부산드림베이비페어 체험 부스 운영
- 요구르트 런, 무지방에 달지 않고 건강한 맛으로 고객 눈길 끌어…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으로 신뢰도 높여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체험 부스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 /사진=신앙촌식품 제공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체험 부스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 /사진=신앙촌식품 제공

 

신앙촌식품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제25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체험 부스에 2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갔다고 18일 전했다.

부산드림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와 제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박람회로 매년 규모를 키우고 있으며 작년에는 주최 추산 7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만 3천명이 찾은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부스는 시음 행사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장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한 100% 국산콩으로 만든 웰빙 생식 두부 ‘생명물 미니두부’와 자연발효숙성 ‘생명물캠핑간장’, ‘무독성 빨대 캡’은 실용적인 사은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앙촌식품은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은 장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LAFTI@) L10이 함유되어 있고, 무지방에 깔끔한 맛으로 전 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런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 중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등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여기에 런은 환경호르몬을 유발하는 플라스틱 사용을 지양하고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 용기를 사용해 아이를 생각하는 까다롭고 엄격한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요구르트 런이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버페어에 참여하게 됐다” 며 “건강한 유산균 프로바이틱스가 함유된 런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균형 잡힌 영양 간식으로 아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고객들이 저희 제품을 가까이서 만나볼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은 박태선 회장이 천부교 교인들의 마을로 건립한 곳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