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진,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출연..세 얼간이의 스파이 액션에 폭소 예고
박소진,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출연..세 얼간이의 스파이 액션에 폭소 예고
  • 승인 2019.12.14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눈컴퍼니
사진=눈컴퍼니

 

'부릉부릉 천리마마트'에 걸스데이 박소진이 출연한다.

박소진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이어,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스핀 오프 웹드라마, 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대중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는 DM그룹 김회장의 미션으로 한국자동차의 기밀을 빼오려는 문석구(이동휘 분), 오인배(강홍석 분), 피엘레꾸(최광제 분)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는다. ‘킹스맨’같은 화려한 스파이 영화를 꿈꾸는 이들과 달리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끊임없이 펼쳐져 ‘세얼간이’같은 웃음을 안길 계획.

여기서 박소진은 이야기의 핵심 키를 쥔 인물 '제니'로 시청자를 찾는다. 엘리트 직원처럼 보이는 겉모습을 가졌지만 누구보다 독특한 성격을 가진 제니. 남들은 이해하기 어려운 소신을 가진 예측불허 제니 캐릭터를 박소진만의 매력을 담아 표현할 예정이다.

특유의 밝은 성격과 털털함으로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돋우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압도적인 집중력으로 연기에 임했다. 캐릭터를 향한 애정과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스태프들까지 힘을 얻었다는 후문.

큰 호평을 받으며 지난주 막을 내린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스핀 오프 웹드라마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예측불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천리마마트' 세계관에 차근차근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박소진이 합류하며 어떤 전개가 이뤄질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