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태 송재엽, 윤혜수 향한 상반된 반응→최종 커플은 누구랑? 썸바디 몇부작?
이우태 송재엽, 윤혜수 향한 상반된 반응→최종 커플은 누구랑? 썸바디 몇부작?
  • 승인 2019.12.13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혜수 이우태 장준혁 송재엽/사진=엠넷 '썸바디2' 방송 캡처
윤혜수 이우태 장준혁 송재엽/사진=엠넷 '썸바디2' 방송 캡처

'썸바디2' 몇부작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윤혜수를 향한 두 남자의 상반된 반응이 집중됐다.

13일 오후에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마지막 썸뮤비 연습 중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는 윤혜수와 이우태, 장준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준혁은 밥을 먹으며 이우태에게 "내가 두 사람 사이에 들어와서 같이 추게 됐는데 기분이 어떻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우태는 "원하는 사람을 내가 고를 수 있어서 원하는 대로 골랐다. 거기서 네가 와서 당연히 혼란스럽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런데 후회는 하지 않는다"며 "나한테 선택지는 혜수 하나였다"고 답변했다.

한편 이날 윤혜수와 송재엽이 서로의 감정을 공유했다.이날 송재엽은 윤혜수에게 향수를 선물하며 "이거 산 지 오래됐다. 사실은 첫 번째 썸MV할 때 샀는데 못 주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윤혜수는 이제서야 주냐고 물었고 송재엽은 "나는 변함이 없는데 너는 자꾸 멀어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윤혜수는 "사실 난 난 되게 가까워진 느낌이었다. 같이 올라가는 듯했고, 더 올라갈 것만 남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모든 게 사라진 기분이었다"며  송재엽과 김소리가 함께 다녀 온 여행을 언급하며 "오빠가 소리 언니랑 친해지니까 나도 용기가 안 나고, 서먹서먹해졌다. 뭔가 달라진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번째 썸MV 파트너 선정 때 오빠가 날 지나쳐가는 걸 보고 마음에 변화가 있구나 싶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현재 '썸바디2' 몇부작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알려진 바는 없다.

'썸바디2'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그 사이에서 생겨나는 썸을 다룬 예능프로그램으로 장르 불문 남녀 댄서 10인이 댄스 파트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