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배우 이채담,나중에 자식이 어떻게 생각할 것 같냐는 질문에 소신 대답..#아이콘택트
성인배우 이채담,나중에 자식이 어떻게 생각할 것 같냐는 질문에 소신 대답..#아이콘택트
  • 승인 2019.12.1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캡처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캡처

 

6년차 성인배우 이채담이 자신의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드러내 시청자들에 호응을 얻고 있다.

이채담은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성인배우는 1년 이상 하기 힘들다고 한다. 보통 자기 직업을 숨기고 일하다가 오픈되면 주변 소문에 못 참고 떠나는데 나는 그렇지 않다”며 “나는 내 직업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일이 나에게 걸림돌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정말 즐겁게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채담은 “부모님과 지인들도 자신이 성인배우로 활동하는 것을 알고 있다”라며 “처음에는 숨길까 했는데 순탄하게 넘어갔다. 아빠가 어느 날 아무렇지 않게 ‘내 친구가 너 봤다고 하더라. 열심히 해’라고 하시더라. 지금은 지인들과 가족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고 했다.

나이가 들 때까지 계속 일하고 싶다며 이채담은 “나중에 자식이 어떻게 생각할 것 같냐는 질문을 받기도 하는데 자식에게 ‘엄마는 당당한데 너는 부끄럽냐. 엄마가 하는 일은 남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거다. 부끄러우면 뱃속으로 다시 들어가’라고 하고 싶다”고 웃으며 이야기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지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