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퀸’ 올 크라운 이효진, '유괴' 트라우마 '깜짝' 고백…“나만 살아 돌아왔다”
‘보이스 퀸’ 올 크라운 이효진, '유괴' 트라우마 '깜짝' 고백…“나만 살아 돌아왔다”
  • 승인 2019.12.06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진 / 사진=MBN '보이스 퀸' 방송 캡처
이효진 / 사진=MBN '보이스 퀸' 방송 캡처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 퀸’에서 올 크라운을 받은 이효진이 어렸을 적 트라우마에 대해 고백했다.

지난 5일 방송된 ‘보이스 퀸’에서는 이효진이 올 크라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진은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선곡해 완벽하게 소화하며 심사위원인 퀸 메이커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크라운에 박한 이상민이 가장 먼저 크라운 버튼을 누를 정도였던 것.

또 이날 이효진은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효진은 “어릴 때 아픔이 있었다. 5살 때 유괴를 당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저만 살아 돌아왔다”라고 말하며 어릴 적 트라우마를 극복하고자 여군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은혜를 갚는 일은 다른 어려운 분들을 도와주는 것 같다”라며 “8년째 노래 봉사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효진은 “이런 아픔이 있지만 제가 잘 도전하고, 씩씩하게 살고 있는 모습을 보면 다른 사람이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거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 퀸’은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신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