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게 아가미' 진실 알고 당황 "먹을 수 있는 것 아니었나요?" #맛남의 광장
김동준, '게 아가미' 진실 알고 당황 "먹을 수 있는 것 아니었나요?" #맛남의 광장
  • 승인 2019.12.05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준/사진=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처
김동준/사진=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처

'맛남의 광장' 김동준이 아가미에 대한 진실을 알고 깜짝 놀랬다.

김동준은 5일 오후 방송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김희철, 양세형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강릉 농수산물 부흥을 위한 두 번째 맛남 홍게를 소개했다.

이어 그는 멤버들에게 홍게 다듬는 법을 알려줬다. 백종원은 "홍게를 다듬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누가 할지는 모르겠지만 잘 보라"라고 했다.

백종원은 게 뚜껑을 먼저 따고 아가미를 제거하며 "이건 못 먹으니까"라고 답했다.아가미는 모래도 씹히고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곳으로 반드시 떼어내야 한다는 것.

이에 김동준은 깜짝 놀라 "먹는 거 아니에요?"라고 물었다. 먹는 게 아니라는 이야기에 김동준은 "홍게만 그걸 안 먹는 거냐"라고 다시 물었다.

모든 게는 아가미를 먹지 않는다고 하자, 김동준은 "지금까지 다 먹었는데"라면서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맛남의 광장'은 지역 특산품을 이용하여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여행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