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19 MAMA' 2관왕...대세 신인 입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19 MAMA' 2관왕...대세 신인 입증
  • 승인 2019.12.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19 MAMA' 남자 신인상과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를 수상, 대세 신인임을 입증했다.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개최된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남자 신인상(BEST NEW MALE ARTIST)과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를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은 "이 자리에 참석한 것 만으로도 영광인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데뷔한지 9개월이 되었는데 팬 여러분 덕분에 매일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것 같다. 저희에게 행복한 어제와 오늘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팬 분들의 내일에도 항상 함께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휴닝카이는 "함께해준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이야기 해주고 싶다. 멤버들의 가족들, 소속사 식구분들, 방시혁 피디님께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태현은 "무대를 대할 때 팬 분들을 대할 때 단 한 번도 진심이 아니었던 적이 없었다. 팬분들의 사랑이 저희에게 큰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19 MAMA'에는 갓세븐, 두아 리파(Dua Lipa), 마마무,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세븐틴, 에이티즈, 원어스, 웨이비(WayV), 있지,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등이 참석했다.

[뉴스인사이드 장이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