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이을 '슬기로운 의사생활' 온다...조정석, 유연석 첫 대본 리딩 현장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을 '슬기로운 의사생활' 온다...조정석, 유연석 첫 대본 리딩 현장은?
  • 승인 2019.12.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사진=tvN

내년 방송될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의 신작,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조정석,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등이 참여한 대본 리딩 현장을 3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대본 리딩에는 캐스팅을 확정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연을 펼쳤다.
 
특히 극 중 99학번 의대 동기 5인방으로 등장하는 조정석,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는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훌륭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이날 처음 만났음에도 오랜 친구들 사이의 우정이 느껴질 정도로 디테일한 감정 연기를 펼쳤다. 이들은 능수능란한 완급 조절로 극의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김해숙을 비롯해 정문성, 문태유, 신현빈, 김준한, 최영준, 안은진, 하윤경, 김혜인, 조이현, 배현성, 김수진, 최영우 등 조연 배우들의 열연 또한 빛났다.
 
내년 방송될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화제를 모은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의 신작이다.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뉴스인사이드 장이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