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표 1박2일 다시 출발? 예능 '라끼남', 방송 확정...'육봉 선생' '라믈리에' 실사판
강호동표 1박2일 다시 출발? 예능 '라끼남', 방송 확정...'육봉 선생' '라믈리에' 실사판
  • 승인 2019.11.3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사진=tvN 제공
강호동/사진=tvN 제공

 

강호동의 새 예능 '라끼남'이 첫 방송 날짜를 확정 한 가운데,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은 전국 방방곡곡을 돌면서 가장 맛있는 상황에 가장 맛있는 라면을 끼리(끓여) 먹으며 올겨울을 뒤집어 놓을 극강의 오감 자극 모험 판타지.

강호동이 직접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가장 맛있는 라면을 누구보다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라면을 한 번에 여섯 개씩 끓여 먹어 일명 '육봉 선생'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강호동이 직접 대한민국 곳곳을 돌며 유쾌한 라면 이야기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

또한 지난 '신서유기 5'에서 오로지 맛으로만 다섯 가지의 라면 종류를 맞춰 '라믈리에' 타이틀도 거머쥔 바 있는 강호동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이 29일 방송한 '라끼남' 티저 영상에는 싱싱한 굴을 넣어 라면을 끓이는 강호동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상 최고의 라면을 향한 오감 자극 먹방 버라이어티'를 꿈꾸는 강호동의'라끼남'이 어떤 모습일지 살짝 엿볼수 있었던 것.

강호동은 "라끼남 해볼 만했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기도. "천왕봉에 무슨 라면을 끓여먹으러 가냐"라며 얼굴을 움켜쥔 강호동에게 과연 무슨 일이 펼쳐졌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라끼남' 역시 지난 아간세(아이슬란드 간 세끼)에 이어 6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시간을 확정했다. 방송 시간은 6분으로 짧지만 60분 못지않은 풍성함으로 찾아갈'라끼남'은 오는 12월 6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방송 이후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라끼남'은 오는 12월 6일 오후 10시 40분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